ALTIORA SPLENDOR

A New History Begins

Campus Story알티오라 캠퍼스를 만나 보는 곳

Campus Story Testimonials

[알티오라 양산캠퍼스] 김경주 교사

작성자 : 마스터 조회수 : 1814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고 학생들이 가장 즐거워 하는 프로그램은 One Bite 입니다.
알티오라의 영어 프로그램을 처음 접한 만3세 유아들은 입학월인 3월 적응기간을 거치면서 빠르게 자연습득 하여 3주차쯤 되었을 때 동작과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원어민의 지시를어느정도 이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듣고 말하기 비중이 높고 오감을 통해 언어를 습득하는 수업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강제적인 주입식 교육이 아닌 아이들이 즐겁게 습득하고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놀이로써 학습이 이루어 지고 있는 점이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자를 꼭 알아야 한다는 강박 없이 요즘 추구하는 토론형식의 수업으로 유아의 경험과 생각을 표현하고 친구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활동이라 좋습니다. 또 독서 프로그램으로 도서관에 준비된 다양한 책 중 원하는 책을 직접 골라 읽고 책의 내용으로 이야기 나누기를 즐거워 합니다. 인성교육이 함께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점도 특별합니다.

과학, 수학수업과 미술수업이 연계되어 과학, 수학 시간에 배운것을 미술프로그램으로 작품활동 하는 것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 중에서 과학 활동으로 직접 실험, 관찰, 탐색 하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학생들과 학부모님께 가장 만족도가 높은 활동과 마찬가지로 과학, 수학, 미술 활동이 통합학습으로 이루어 지는 것이 특별합니다.

2018년 알티오라를 처음 접했을 때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두려움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이 즐거워 하고 자연스럽게 습득한 것을 원어민과 조금씩 소통해 나가는 것을 보고 알티오라의 프로그램은 듣기, 말하기, 표현하기의 통합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을 직접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One more time please"를 외치며 또하고 싶은, 즐거워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추천합니다.